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한나라당은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위해 적극 지원할 것

[한]한나라당은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위해 적극 지원할 것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11.07.28 17:25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4대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인 제13회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30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대회는 국제육상연맹 가맹 212개국 중 207개 나라, 2472명의 대표선수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대구시는 2007년 대회 유치 이래 경기장시설, 교통, 숙박 인프라 등 모든 준비에 만전을 기한 결과 안전·교통·숙박 시설이 역대 대회 중 가장 체계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성공 개최를 향한 대구시민들의 열기도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88 서울올림픽, 2002 월드컵에 이어 대한민국의 브랜드를 다시 한 번 세계에 각인시키고, 더 나아가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의 시발점이 되는 만큼 그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한나라당과 이명박 정부는 그간에 흘린 모든 땀방울이 결실로 맺어질 수 있도록 대회시설 및 운영역량 강화를 위한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또한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명실상부한 세계 육상인의 축제로 치러질 수 있도록 대회 홍보활동과 대회 관람에도 적극 나설 것이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최종 점검 및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드리며, 한나라당은 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을 거듭 약속드린다.

 

  우리 국민들은 국제행사를 비롯한 나라의 크고 작은 일에 언제나 하나된 힘과 열정을

보여 왔다.
 
  이번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서도 대한민국의 힘이 유감없이 발휘되길 기대한다.

 

 

 

2011.   7.   28
한 나 라 당  대 변 인  김 기 현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