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고양시, 원어민 영어교실 2차수 수강생 모집원어민 영어교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 고양시
[국회신문] 고양시는 원어민 영어교실 2차수 수강생을 오는 24일부터 28일 오전 9시부터 24시까지 원어민 영어교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대상은 고양시에 거주하는 성인 및 초등학생이며, 본인이 거주하는 동 뿐만 아니라 원어민 영어교실이 개설된 타 동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영어교실 개설 동 행정복지센터, 시간표, 원어민 강사 등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 이후에도 정원이 미달된 동은 수강신청을 계속할 수 있다.

원어민 영어교실은 각 동 행정복지센터별로 초급반, 중급반 등 레벨에 맞게 주 3회 또는 주 2회반으로 운영되며, 수강료는 월 2만 원이다. 다자녀고양e카드 소지자의 자녀, 65세 이상 어르신 등 사회적 배려자에게는 수강료 감면 혜택이 있다.

시는 운영업체 캐럿글로벌과 함께 양질의 원어민 강사를 확보해 수강생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영어 관련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초등학생 수강생인 경우에는 원어민 강사가 월별 평가서를 직접 작성해 학생들에게 전달함으로써 학부모들의 궁금증 해소에 일조하고 있다.

고양시 원어민 영어교실은 현재 35개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159개 반이 운영되고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원어민 강사와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 시민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캐럿글로벌로 문의하면 된다.

성상수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