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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영암군 공직자 민원응대 친절교육
   
▲ 2019년 영암군 공직자 민원응대 친절교육
[국회신문] 영암군은 지난 12일 왕인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친절 마인드 확립 및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민원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을 진행한 CS서비스 전문교육기관인 리드서비스 김경선 대표는 “나의 자존감을 높여 내가 행복해야 민원인에게도 마음으로 우러나는 친절을 실천할 수 있다”고 말하며 자존감 높이기, 긍정마인드 및 긍정적 언어의 사용, 공감 등을 강조했다.

한편 영암군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9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조사결과 분석을 퉁해 건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검토,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영암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중심의 친절 마인드를 함향하고, 군민이 만족하는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용원 기자  news@dailypres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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