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1차 중앙위원회 모두발언

제1차 중앙위원회 모두발언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9.07.01 21:1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차 중앙위원회 모두발언

이해찬 대표

존경하는 중앙위원 당원 동지 여러분 반갑다. 오늘 회의는 작년 8월 전당대회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중앙위원회의다.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렇게 중앙위원회를 개최하게 된 것은 당의 미래를 위해 오늘 회의해서 꼭 결정해 주셔야 할 사안들이 있기 때문이다. 투명하고 객관적인 공천, 예측 가능한 시스템 공천을 위해 ‘21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선출규정’인 ‘특별당규 개정과 그와 연동된 당헌 개정’을 여러분께서 결정해 주셔야 한다. 공천룰 확정 중 권리당원투표가 유효 투표율을 넘겼다. 이번 권리당원 투표를 통해 우리당이 민주적 정당운영 체계와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갖춘 시스템 정당으로 발돋움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최종결과는 잠시 뒤에 이뤄질 중앙위원 여러분의 투표 결과와 합산한 후 발표할 예정이다. 확정된 공천룰을 통해 투명하고 객관적이며 예측 가능한 시스템 공천을 진행하여 내년 총선을 압도적인 승리로 이끌어내겠다.

추가기사 이어서 보기

기사의 50%만 노출된 상태이며 추가로 기사 이어서 보려면
정기구독 신청해야 나머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유료회원 가입 후 결재하신 회원은 반듯이 회원 아이디와 매체명을 아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남겨 주셔야 유료회원으로 계속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기사 안내
010-8776-7114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