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누리 김용태 "협상 99%까지 됐는데 朴 대통령 담화 때문에…"

새누리 김용태 "협상 99%까지 됐는데 朴 대통령 담화 때문에…"

  • 기자명 국회일보
  • 입력 2013.03.05 12:06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태 새누리당 의원은 정부조직개편안 통과를 요구한 박근혜 대통령의 대국민담화에 대해 “박 대통령이 격앙돼 국민에게 직접 호소하는 방식을 취했는데, 내용의 절박성은 이해하지만 시기와 방식에 대해서는 유감을 표명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고 5일 밝혔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SBS라디오 ‘서두원의 시사초점’에 출연해 “향후 5년을 내다봤을 때 가장 중요한 협상 파트너인 야당을 너무나 급박하게 밀어붙이는 모습이 적절했느냐 하는 문제의식이 생긴다”며 이같이 밝혔다.

추가기사 이어서 보기

기사의 50%만 노출된 상태이며 추가로 기사 이어서 보려면
정기구독 신청해야 나머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유료회원 가입 후 결재하신 회원은 반듯이 회원 아이디와 매체명을 아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남겨 주셔야 유료회원으로 계속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기사 안내
010-8776-7114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