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인천
연수구립공공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읽기에 대하여’문화행사 운영
   
▲ 인천광역시_연수구
[국회신문] 연수구립공공도서관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읽기에 대하여’라는 주제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연수구 내 5개관을 방문하면 언제라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전시와 공연, 체험, 강연 등이 진행되며, ‘바삭바삭 갈매기’를 쓴 전민걸 작가를 비롯해 어린들이 좋아하는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도 준비되어 있다.

연수청학도서관에서는 예술을 주제로 클래식을 읽는 강연이 3회, 사랑과 욕망에 관한 고전 읽기 강연이 3회 진행되며, 해돋이도서관에서는 박상훈 작가와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연수어린이도서관에서는 쉽게 읽는 옛 그림 이야기, 동화 속 역사 읽기 등 놀이를 통해 읽기와 가까워질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공연도 풍성하다. 송도국제어린이도서관에서 연극 ‘헨젤과 그레텔’, 선학별빛도서관에서 연극 ‘노란궁전 하품공주’, 소리극 ‘마법의 설탕 두조각’을 관람할 수 있다.

연수구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읽기에 대하여"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8월 21일부터 연수구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시작한다.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상수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