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재인 당대표, 설 메시지

문재인 당대표, 설 메시지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15.02.17 16:43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당대표

국민 여러분, 문재인입니다. 고향 가는 일은 늘 행복할 것입니다. 가족을 생각하면서 안전운행 하세요. 어머니의 떡국 맛을 생각하면서 즐거운 귀성길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국민 여러분께 새정치민주연합의 당대표으로 인사드립니다. 요즘 박근혜정부의 세금폭탄으로 근심이 많으시죠? 그것도 모자라 주민세, 자동차세까지 올리겠다고 합니다. 이럴 때 야당은 무엇을 하느냐, 문재인은 무엇을 하느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제 새정치민주연합이 강해졌습니다. 세금폭탄을 막는 우산이 되겠습니다. 지지율도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국민들의 지갑을 문재인이 지켜드리겠습니다. 올해 설날은 이웃과 마음을 더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 사회 소외된 곳에서 외롭게 설을 맞이할 분들을 생각해봅니다. 국가가 국민을 행복하게 해야 합니다. 새정치민주연합이 하겠습니다. 국가가 국민을 지켜야 합니다. 문재인이 하겠습니다.

어머니 얼굴을 뵐 때까지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한 설이 되시기 바랍니다.

2015년 2월 17일

새정치민주연합 공보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