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제5회 파주전국평화사진공모전 개최작품접수 오는 9월 30일까지
   
▲ 파주시
[국회신문] 파주시는 독창적이고 예술성 있는 사진을 발굴하고 평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제5회 파주전국평화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내용은 미풍양속에 저촉되지 않는 국내외의 미발표 자유 작품으로 출품작 중 파주의 문화예술, 관광, 역사, 풍경 및 평화와 공존의 사진을 우대할 계획이다. 출품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출품은 1인당 4점 이내 규격은 11×14인치 칼라 및 흑백사진으로 뒷면에 작품명, 주소, 성명, 전화번호, 우편번호를 기재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 파주지부로 보내면 된다.

공모전은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가작 5점, 특별상 5점이 선정되며 출품수의 20%이내 입선작도 선정할 예정이다. 입상, 입선작은 한국사진작가협회 입회점수로 인정되며 저작권은 파주시와 한국사진작가협회 파주지부에 귀속된다. 출품작에 대한 심사는 오는 10월 6일 실시하며 시상식 및 작품전시는 11월 16일 오후 1시 운정행복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2015년도부터 시작돼 올해 제5회를 맞는 파주전국사진공모전은 파주시 후원, 한국사진작가협회 파주지부 주관으로 개최되며 입상작품은 파주시의 공적사업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진작가협회 파주지부로 문의하면 된다.

성상수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