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복지사회포럼 2년 연속 국회 우수단체로 선정돼

복지사회포럼 2년 연속 국회 우수단체로 선정돼

  • 기자명 김용우 기자
  • 입력 2008.02.12 17:31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럼 회장 장복심 의원, "새정부에서도 복지제도 강화돼야"

장복심의원(대통합민주신당, 비례대표)이 회장을 맡고 있는 국회의원 연구단체  '복지사회포럼'이 2007년 평가에서 우수 국회의원 연구단체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복지사회포럼은 지난 2006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국회의원 연구단체로 선정돼는 영예를 안았다.

국회는 “국회의원 연구단체인 '복지사회포럼'이 적극적인 입법 연구활동으로 정책개발과 의원입법 활성화에 이바지한 바 크므로 우수 국회의원 연구단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복지사회포럼'은 장복심의원의 주도하에 서민과 중산층을 위한 사회보장 강화에 뜻을 같이하는 여․야 의원이 함께 결성한 국회의원 연구단체로, 연구하는 의원상(像)을 정립하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복지사회 조성에 앞장서왔다는 평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