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중심당 논평- 6월 5일

국민중심당 논평- 6월 5일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07.06.05 15:35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6월, 현충일에 애국충혼을 추모하며

 호국보훈의 달 6월 그리고 오늘 6일은 현충일이다. 단 하나뿐인 소중한 목숨을 오직 국가와 민족을 위해 초개처럼 버린 애국 충혼들을 기린다.

오늘의 대한민국은 호국영령들이 오직 ‘나’를 버림으로써 가족과 이웃, 국가를 지켜냈음을 우리는 뜨거운 마음으로 감사하고 그분들을 다시 한 번 되새긴다.

풍전등화의 위기에서 오직 그 의무를 다하기 위해 나와 내 모든 소중한 것들을 나라와 맞바꾼 호국영령들, 우리가 대한민국에서 누리는 자유와 민주는 그분들의 거룩한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다.

애국, 애족의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추모하며, 우리 국민중심당은 지금의 대한민국을 굳건하게 바로세우고, 자유와 민주주의를 더욱더 굳건하게 세울 것을 현충일에 다짐한다.

2007년 6월 5일

국민중심당 대변인 류근찬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