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나라당 현안관련 브리핑 - BBK 사건 서면조사 관련 등

한나라당 현안관련 브리핑 - BBK 사건 서면조사 관련 등

  • 기자명 편집부
  • 입력 2007.12.03 16:58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경원 대변인은 12월 3일 오후 현안관련 브리핑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ㅇ 정몽준 의원 중앙선대위 상임고문 위촉 관련

오늘 이명박 후보와 강재섭 중앙선대위 상임위원장께서는 정몽준 의원을 선대위 상임고문으로 위촉하기로 하였음을 알려드린다. 정몽준 의원은 중앙선대위의 상임고문으로서 한나라당에서 이번 선거에서 역할을 하시기로 하셨다. 선대위 상임고문은 박근혜 전 대표, 최병렬 전 대표 등 한나라당 전 대표 또는 국회의장을 역임하신 경륜이 있는 분들로 구성되어있다. 그리고 앞으로 정몽준 의원은 방송연설, 유세지원 등을 맡으실 예정이다.

ㅇ BBK 사건 서면조사 관련

BBK 사건과 관련해서 이명박 후보께서 서면조사를 받았느냐 하는 질문이 많다. 여기에 대해서 당의 공식적인 입장은 이러하다. BBK 사건은 지금 수사중인 사건이다. 수사중인 사건에 대해서 어떠한 내용도 확인해 줄 수 없음을 알려드린다.

2007. 12. 3
한 나 라 당 대 변 인 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