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송기헌 의원,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설맞이 장보기 행사' 참여민주당 원주을 지역위, 23일 오전 11시 원주중앙시장 일대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
   
▲ 송기헌 의원
[국회신문]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원주 중앙시장 일대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연다.

설 명절을 앞두고 원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송기헌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도 의원, 을 지역위원회 운영위원 및 당원들이 참여한다.

원주을 지역위원회는 이날 행사에서 중앙시장 일원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통해 상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 원주을 지역위원회와 송기헌 의원은 매년 설과 추석 명절 전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송기헌 의원은 “설 제수용품 가격의 경우 전통시장이 대형마트보다 25% 정도 저렴하다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최근 조사 결과가 있다” 며 전통시장 활성화에 시민들도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전통시장이 지역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원주시와 시도 의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desk@assemblynew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