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제애국당, 28일 합동 시·도당 창당대회 및 오영국 후보 전진대회 개최

경제애국당, 28일 합동 시·도당 창당대회 및 오영국 후보 전진대회 개최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7.04.27 22:0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새로운 경제 발전 동력으로 친환경소재산업, 경제문화 관광단지 조성 등 신성장산업을 적극 유치해야 한다”며 “고용 없는 성장의 현실에서 혁신형 중소기업의 발전과 전통산업의 고부가가치화가 일자리 창출과 소득 향상을 위해 필수적인 만큼 중소기업이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제애국당 김경세 대표와 대선 후보 오영국은 5월부터는 단일화에 후보자들이 애국하는 모습을 보여 줘야 역사에 남는 지도자가 된다며 보수당의 단일화 협상에도 관심을 보였다.

또한 서민 경제 활성화를 위한 조세정의 투명성과 세제 개혁을 통한 충분한 세수 확보로 중산층과 서민을 위한 복지 문화 예산 지출을 확대하겠다며 장애인 미래 희망을 여는 장애인 혁신청을 신설하여 장애인의 재활실행력을 높이고 장애인 혁신 수준 5단계로 조기 진입하겠다고 밝혔다.

추가기사 이어서 보기

기사의 50%만 노출된 상태이며 추가로 기사 이어서 보려면
정기구독 신청해야 나머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전용기사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유료회원만 열람가능)

유료회원 가입 후 결재하신 회원은 반듯이 회원 아이디와 매체명을 아래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남겨 주셔야 유료회원으로 계속해서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기사 안내
010-8776-7114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