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기업 소식 focus news
충남개발공사 사장에 권혁문 내정1월14일 취임식 갖고 공식 업무 시작…2021년 2월까지 3년 임기

[충남=글로벌뉴스통신] 충남도는 제5대 충남개발공사 신임 사장에 권혁문 전 서산시 부시장을 내정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사진제공: 충남) 권혁문 충남개발공사 사장 내정자

 임원추천위원회는 지난 1일 복수의 사장을 추전했으며, 도는 내부 검토를 통해 전문경영인으로서의 자질과 능력을 겸비한 권 내정자를 최종 선임했다.
  도 관계자는 "이번 사장 선임에는 중앙부처와 충남도청, 각 시ㆍ군과의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 개발공사 경영 현황을 잘 파악해 현안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수 있는 추진 능력과 새로운 신성장동력 사업 발굴ㆍ수행, 조직을 안정적으로 이끌 수 있는 인사를 기준으로 삼았다"라며 권 내정자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권 내정자는 "신임 사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각종 현안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해 도정 핵심 정책 집행 기관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도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권 내정자는 오는 14일 안희정 지사로부터 임명장을 받은 뒤 같은 날 개발공사에서 취임식을 통해 공식적으로 업무를 시작하며, 임기는 2021년 2월까지 3년이다.

 
<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http://www.globalnewsagenc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