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현 대변인,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

김현 대변인,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

  • 기자명 한영주
  • 입력 2018.03.23 20:52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안보를 위한 고귀한 희생, 잊지 않겠다

김현 대변인,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

국가안보를 위한 고귀한 희생, 잊지 않겠다

국가보훈처가 오늘(23일) 오전 10시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제3회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을 거행한다. 

이 자리에는 제2연평해전과 천안함 피격 전사자의 유가족 및 참전 장병, 그리고 우리당의 추미애 대표를 비롯한 각계인사와 시민 등 7천여명이 참석한다.

더불어민주당은 국가를 지키다 희생된 고귀한 장병들의 넋을 기리며, 유가족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우리당은 서해를 수호하다 산화한 55명의 전사자들의 희생을 절대 잊지 않을 것이다. 

한반도의 평화는 굳건한 안보태세가 뒷받침 되어야 가능하다. 안보와 평화는 따로 가는 것이 아니라 함께 가는 것이다.  

또 다른 희생을 막기 위해서라도 철통같은 안보를 바탕으로 한 한반도의 평화정착은 긴요한 우리들의 과제다. 

더불어민주당은 오늘 서해수호의 날을 기념으로 튼튼한 안보를 바탕으로 한 한반도 평화정착과 향후 군사적 무력충돌 방지를 위한 해법 마련에 적극 나설 것임을 다짐한다. 

다시 한번 서해를 수호하다 산화한 전사자들의 명복을 빈다. 

 

2018년 3월 23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