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평택시의회 강정구 의원, 전반기 최다 조례 발의 눈길강 의원 “피부로 와닿을 수 있는 의정 성과를 거두도록 정진”
   
▲ 평택시의회 강정구 의원, 전반기 최다 조례 발의 눈길
[국회신문] 강정구 평택시의원이 제8대 평택시의회 전반기 기간동안 조례안을 가장 많이 대표발의한 의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O 제8대 평택시의회 임기 전반기가 이번 달로 마무리되는 가운데, 평택시 라선거구 출신의 강정구 시의원은 16명의 현역 평택시의원 중에서 가장 많은 조례안을 대표발의하는 성과를 냈다.

O 강 의원은 지난 2018년 7월부터 올해 6월 현재까지 제정 10건, 개정 13건, 폐지 1건 등 총 24건의 의원 조례안을 대표발의 했으며 1건의 개정안을 공동발의했다.

O 강 의원은 평택시 시세 감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평택시 지역상권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조례안 평택시 무연고 사망자 장례 지원에 관한 조례안 평택시 폭염 피해 예방 조례안 등 다양한 의원 조례안을 발의하며 평택시민의 현안들을 조속하고도 현실적으로 해결하고자 노력을 기울였다.

O 이에 강 의원은 "조례안의 발의 건수보다 제가 발의한 조례안의 내용이 무엇인지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줬으면 좋겠다”며 “평택시가 안고 있는 문제와 시민이 겪고 있는 불편함을 해결하는 것을 최우선 의정과제로 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피부로 와닿을 수 있는 의정 성과를 거두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desk@assemblynew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