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전남
영암의 매력적인 맛, 롯데백화점에 런칭하다영암매력한우, 롯데백화점 런칭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영암의 매력적인 맛, 롯데백화점에 런칭하다!
[국회신문] 지난해 7월 롯데슈퍼 런칭을 시작으로 브랜드 유통시장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은 영암매력한우가 8월 7일 롯데백화점에 런칭해 브랜드한우의 선도주자임을 다시금 입증시켰다.

이번 런칭을 기념하고자 이달 13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노원점, 평촌점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해 영암의 매력적인 한우의 맛을 다양한 소비층에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첫날, 전동평 영암군수를 비롯한 영암군의회 노영미 부의장 및 고천수 경제건설위원장, 영암낭주농협장 및 매력한우법인 관계자 등 20여명이 롯데백화점 노원점 행사장을 방문해 런칭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를 빛냈다.

영암매력한우는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농식품부장관상 등을 다수 수상하며 품질로서 이미 인정받아 왔으며 지난해기준 1+이상 고급육 출현율 “전국 1위”를 차지한 대표적인 명품 한우이다.

앞으로 매력한우 브랜드경영체인 영암낭주농협은 국내외적으로 핵심 유통망을 구축한 벤더업체인 CY글로벌과의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생산·유통망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며 롯데슈퍼 입점에 이은 롯데백화점 런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를 통해 유통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이번 백화점 런칭을 통해 대한민국 톱클래스 브랜드라 자부하는 우리군의 우수한 한우를 다양한 소비층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 유통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축산물 뿐아니라 농특산물 브랜드 홍보에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배용원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