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경기
비전2동 9개단체 협의회, 이웃과 함께 나누는 즐거운 추석맞이 선물 전달
   
▲ 비전2동 9개단체 협의회, 이웃과 함께 나누는 즐거운 추석맞이 선물 전달
[국회신문] 평택시 비전2동 9개단체 협의회는 25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평택쌀10kg 100포를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비전2동 9개단체 협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방역, 복지사각지대 발굴,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깨끗한 거리환경 만들기 등 비전2동 주민이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우리동네 지킴이’역할을 하고 있다.

이규찬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지만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단체가 함께 마음을 모았으며 소외되기 쉬운 명절에 우리 이웃이 풍요로운 추석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창수 비전2동장은 “지속적인 봉사와 나눔 실천이 어려운 때, 올 추석 명절에도 잊지 않고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동참 해주신 단체 회원들의 정성에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가구 및 저소득 가정에 지원해 훈훈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성상수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