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중보건지소 ‘이유식 & 건강 간식만들기’

안중보건지소 ‘이유식 & 건강 간식만들기’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8.06.11 15:36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중보건지소 ‘이유식 & 건강 간식만들기’ 실습 교실
[데일리프레스]평택시 안중보건지소는 지난 8일 영양플러스사업 대상자인 임산부, 영유아 가족 30가구 43명을 대상으로 보충식품을 활용한 '이유식&건강 간식만들기'실습 교실을 운영해 호응을 얻었다.

조리실습교육은 이유식 시연과 유아 간식의 필요성과 편식예방 영양 교육을 진행했으며 보충식품으로 제공되는 고구마, 우유를 이용 ‘고구마스킨 & 단호박 쥬스’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영양플러스 사업은 중위소득 80% 미만 가구 중 영양 위험요인이 있는 임산부 및 72개월 미만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보충식품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영양교육 및 상담을 통해 영양관리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안중보건지소 관계자는 “영양플러스 사업을 통해 엄마와 아기가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평생 건강을 위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