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탄길 시리즈’ 이철환 작가 초청 저녁특강

‘연탄길 시리즈’ 이철환 작가 초청 저녁특강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8.06.11 11:02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 여성회관서…감정이해 바탕 인간관게 회복 제시

▲ 2018 상반기 퇴근길 학당 ‘연탄길 시리즈’ 이철환 작가 초청 저녁특강
[데일리프레스]용인시는 오는 19일 여성회관 작은어울마당에서 야간에 여는 ‘퇴근길 학당’에 이철환 작가 초청 강연을 연다.

퇴근길 학당은 평소 명사의 강연을 듣고 싶어도 낮에 참여하기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이철환 작가는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라는 주제로 인간의 본성과 감정을 깊이 있게 통찰해 타인과 나의 감정을 이해하고 서로의 관계를 회복해 나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 작가는 430만명 이상의 독자가 읽은 ‘연탄길’, ‘행복한 고물상’ , ‘눈물의 힘은 세다’ 등의 소설과 어른들을 위한 동화 ‘위로’등을 펴냈다. 이 중 10편의 글은 초·중·고등학교 교과서에 실리기도 했다.

참가 희망자는 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하거나 강연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160명이 참가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저녁 명사 특강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