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곡동 주민자치센터 난타동아리 ‘경기 타악 페스티벌’ 은상 수상

원곡동 주민자치센터 난타동아리 ‘경기 타악 페스티벌’ 은상 수상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8.06.11 10:57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곡동 주민자치센터 난타동아리 ‘경기 타악 페스티벌’ 은상 수상
[데일리프레스]안산시 원곡동 주민자치센터 난타동아리 ‘울림’이 지난 3일 국제 타악 퍼포먼스협회에서 주최한 '경기 타악 페스티벌'에서 참여하여 일반부 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안산시 일동 성호공원에서 열린 이번 경연대회는 경기도 내 동아리 17개 팀이 참가했으며, 난타동아리 ‘울림’은 동아리회원 7명으로 팀을 꾸려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냈다.

난타동아리 회원들은 “참가에 의미를 두자는 생각으로 욕심 없이 참여했는데 이렇게 수상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그간 주민자치센터 난타 프로그램을 수강하며 갈고닦은 노력이 좋은 성과를 만들어줬다”고 말했다.

최종원 원곡동장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지역주민의 여가활용은 물론 자기개발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난타동아리 ‘울림’처럼 주민들의 문화활동을 장려하고, 평소에 ‘울림’동아리가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만큼 타 동아리들도 나름대로 지역사회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곡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난타’는 매주 수요일 주 1회 운영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