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가 우리학교 ‘건치왕’이다!

내가 우리학교 ‘건치왕’이다!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8.05.18 11:12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 보건소, 건치아동 선발대회 개최

▲ 내가 우리학교 ‘건치왕’이다!
[데일리프레스]금천구는 18일 오전 8시 금천구보건소 구강보건실에서 금천구치과의사회와 공동주관으로 ‘금천구 건치아동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제73회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열린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에게 치아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올바른 구강건강 생활실천을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는 관내 11개 초등학교에서 4,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체 구강검진을 실시해 선발된 27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선발대회는 금천구치과의사회에 소속된 치과의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각 학교 대표로 참가한 학생들의 치아 및 치주건강, 안면골격 발육상태 등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문백초등학교 5학년 김혜민’과 ‘문교초등학교 5학년 우재찬’ 학생이 금천구 대표 건치아동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건치아동으로 선정된 어린이들은 오는 31일 서울시건치아동선발대회에 금천구 대표로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