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 기자명 신예지
  • 입력 2018.05.18 11:10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구청, 동주민센터, 도서관 등에서 근무

▲ 노원구
[데일리프레스]서울 노원구는 대학교 여름방학을 맞아 사회생활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70명으로 취약계층의 참여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법정저소득한부모가정 자녀, 장애인 본인, 다자녀가구 자녀 등 21명을 특별 선발하고, 일반 대학생 49명을 선발한다.

신청 자격은 29일 기준 노원구에 주민등록이 돼있는 국내소재 전문대 이상의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모집기간은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다. 단 사이버대, 방송통신대, 각종 전문학교 재학생 및 대학원생, 대학교 제적생·졸업생 등은 이번 모집에서 제외된다.

아르바이트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노원구 홈페이지(www.nowon.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자 선발은 내달 8일 오후 2시 노원구청 자치행정과에서 전산추첨으로 선발한다.

선발자는 오후 3시부터 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학생은 내달 8일 오후 3시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 구 홈페이지에 아르바이트 참여여부를 최종 등록하고 증빙서류를 구청 자치행정과로 방문 또는 팩스 제출해야 한다.

근무기간은 7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주 5일 근무이며, 1일 5시간(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시간 별도)씩 구청, 동주민센터, 도서관, 복지시설 등에서 근무한다. 급여는 중식비를 포함해 1일 45,650원이다.

아르바이트생은 행정사무지원, 민원안내, 자료정리 등 행정사무 보조업무를 맡게 된다. 또한 근무기간 중 구청에 설치된 심폐소생술 교육장에서 심폐소생술 실습과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교육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