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민센터에 바자회 수익금 기탁

주민센터에 바자회 수익금 기탁

  • 기자명 이현진
  • 입력 2018.05.18 09:11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번동주민센터에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 기탁

▲ 100만원기탁
[데일리프레스]은평구 녹번동 소재 중심교회에서 17일 오후 3시에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했다.

교회는 지난 12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3년 주기로 실시해오던 알뜰바자회 행사를 개최했다.

그동안 십시일반 모은 각종 의류와 김치, 젓갈, 깻잎 등 밑반찬 및 김밥, 떡볶이, 국수, 순대 등 먹거리장터를 열어 마련한 수익금 100만원을 보다 의미 있게 사용하고자 녹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액 기증했다.

서문 강 목사는 “우리 동네는 세입자 등 서민들이 터전을 잡아 생활하다 형편이 나아지면 타 지역으로 옮겨가는 전출입 변동이 많은 편으로 토박이 주민들이 드물어 응집력이 미약한 부분이 있는 만큼, 마을발전을 위해 적으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는 의견과 함께 성금을 전달했고

유세영 녹번동장은 “귀한 성금을 전달해주신 점 깊이 감사드리며, 고령사회로 접어들면서 독거어르신들의 노후가 갈수록 빈곤해지는 만큼 어르신 대상으로 생일상차리기 행사와 사랑의 밑반찬 전달 등에 민관협력 사업으로 요긴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