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딩을 위한 일대일 진학 상담 서비스 실시

중·고딩을 위한 일대일 진학 상담 서비스 실시

  • 기자명 이현진
  • 입력 2018.05.18 09:07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별 중장기 학습 계획 수립 등 맞춤형 로드맵 제공

▲ 진학코칭
[데일리프레스]서울 은평구는 관내 중·고등학생의 진로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작년에 이어 “진로를 위한 진학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진로를 위한 진학프로젝트”는 학부모와 학생을 위한 일대일 진로진학 상담서비스로 은평구 관내에 있는 모든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든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대입전형 연구전문기관인 1318대학진학연구소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15년 이상 진로·진학 현장 노하우를 쌓은 전문가들이 고등학교 및 대학 진학과 관련해서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알려준다.

또한, 수시로 변화하는 대학입시 제도와 대학별 입시 정보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와 함께 학생 개인별 중장기 학습 계획 수립과 상급 학교 진학에 필요한 지원 전략을 세우는데 필요한 맞춤 형 로드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담 신청은 전화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가능하며 학교생활기록부, 모의고사 성적표, 진로적성검사 등을 준비하면 된다.

상담은 방문상담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진행하며, 장소는 은평구 진흥로 196번지 3층 1318대학진학연구소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복잡한 입시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우리 학생들에게 진로 진학에 대한 더욱 뚜렷한 목표와 학습계획을 수립하게 해줌으로써, 진로·진학의 디딤돌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