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소년 꿈뜨樂, 유튜브 라이브 문화다방 프로젝트와 만나다

청소년 꿈뜨樂, 유튜브 라이브 문화다방 프로젝트와 만나다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5.27 09:36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문화재단, 청소년 이용 저변 확대를 위해 홍보에 나서

▲ 청소년 꿈뜨樂, 유튜브 라이브 문화다방 프로젝트와 만나다
[국회신문] 제천문화재단은 청소년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청소년꿈뜨樂에서 5월 28일 오후5시 부터 유튜브 라이브 문화다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라이브는 CJB라디오 진행자로 활동 중인 방송인 박용관 씨가 시설을 돌아보며 관계자의 시설소개 하에 직접 체험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지난 4월 9일 개장한 청소년꿈뜨樂은 멀티게임방, 소규모 댄스 연습실, 밴드연습실, 동아리방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여 년간 방치되어 흉물스럽던 곳이 밝은 이미지의 청소년 전용 문화공간으로 재탄생되어 청소년과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재단관계자는“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문화공간인 청소년꿈뜨樂을 소개하는 이번 행사가, 청소년의 문화여가 활동의 장을 넓혀 지역문화 활성화를 촉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