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거리댄스퍼레이드 참가자 모집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거리댄스퍼레이드 참가자 모집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8.23 13:47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험프리스고 학생, 외국인 유학생과 공연 준비 및 참여 등 교류 활동 진행

▲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거리댄스퍼레이드 참가자 모집
[국회신문]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은 이달 27일까지 ‘2022년 위 아 더 글로벌 천안 거리댄스퍼레이드’에 참가할 관내 14세~24세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평택 주한미군부대 험프리스고등학교 학생, 관내 유학생들과 천안의 대표 축제인 천안흥타령춤축제 거리댄스퍼레이드 공연을 함께 준비하고 행사에 참여한 후 문화체험 및 언어·스포츠 교류 등 다양한 교류 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국제교류 활동에 관심 있는 관내 14~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3일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총 4회기 활동을 진행하고 9월 23일 거리댄스퍼레이드에 참여하게 된다.

윤여숭 관장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던 천안의 대표 축제가 올해 대면으로 진행되면서 청소년들과 유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교류 활동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앞으로도 문화뿐만 아니라 예술·스포츠 등 다양한 교류 활동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