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로구, 2023년 대입수시대비 면접특강 및 실전모의면접 마련

구로구, 2023년 대입수시대비 면접특강 및 실전모의면접 마련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8.23 13:46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로구 거주 또는 소재 고등학교 재학 수험생 대상 … 9월 7일까지 선착순 모집

▲ 구로구청
[국회신문] 구로구가 2023년 대입수시 대비 면접특강과 실전모의면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구로구는 “수험생들의 대입 수시 준비에 보탬이 되고자 수시설명회에 이어 면접특강과 실전모의면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구로구에 거주하거나 관내 소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수험생이다.

면접이론특강은 다음달 30일 오후 7시에 구로학습지원센터에서 열린다.

김용택 입시전문가가 입시 면접의 기초와 이론에 대해 강의한다.

10월 1일에는 실전 모의면접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입시전문 강사진 6명이 수험생과 1인당 30분씩 일대일 면접을 하는 방식이다.

맞춤형 입시 상담을 위해 모의면접 대상자는 자기소개서와 학생부, 신청서를 작성해 다음달 2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다음달 7일 오후 6시까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60명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로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