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특례시, 중소기업 시설 개선 지원한다

고양특례시, 중소기업 시설 개선 지원한다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8.23 13:46
  • 전체기사 415,85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추진

▲ 고양특례시, 중소기업 시설 개선 지원한다
[국회신문] 고양특례시가 관내 중소기업의 열악한 사업장 환경을 개선해 기업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고자 ‘2023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은 경기도와 고양시가 공동 추진하는 사업이다.

기업은 화장실 및 휴게실 개보수, 바닥 도장 및 조명 교체 등에 소요되는 비용을 영세기업의 경우 최대 80%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신청자격은 고양시 내 공장 소재 제조 중소기업이다.

지원분야는 기반시설개선 노동환경개선 지식산업센터 노동환경개선 작업환경개선으로 나뉜다.

고양시는 오는 9월 8일까지 신청접수를 받고 신청한 기업들에 대한 현장실태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종 선정은 경기도 관할부서의 심의를 거쳐 내년 1월에 결정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제출 서류를 구비해 고양시청 기업지원과로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