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특례시 생태세밀화 교실 운영

고양특례시 생태세밀화 교실 운영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8.23 13:46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특례시 생태세밀화 교실 운영
[국회신문] 고양특례시 생태환경교육센터가 2022년 생태세밀화교실 기초·심화과정을 9월 20일부터 11월 25일까지 운영한다.

이에 앞서 센터는 각 과정당 교육생을 15명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일산호수공원에서 계절의 변화에 따른 식물의 모습을 관찰하고 그 모습을 세밀화로 표현하는 과정이다.

교육생에게는 가을을 만끽하면서 생태감수성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기초과정은 초보자도 가능하며 심화과정은 세밀화교실에 참여했던 경험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교육 신청은 8월 22일부터 9월 5일까지 고양시 생태환경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자연이 인간에게 주는 여러 가지 혜택을 알아가며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선물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갖게 되었으면 좋겠다”며 “기후변화의 해결을 위해서는 자연의 소중함을 아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