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조규일 진주시장, 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

조규일 진주시장, 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08.23 13:45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음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 빈틈없는 보육 및 돌봄체계 마련”

▲ 조규일 진주시장, 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
[국회신문] 조규일 진주시장은 지난 22일 영유아 보육 현장에서 수고하고 있는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조규일 시장은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가 코로나19 초기 장기 휴원으로 인한 부모들의 혼란을 최소화 하고자 긴급 보육을 시행하는 등 위기 극복에 최선을 다한 점을 치하하고 어린이집 운영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정민정 회장은 진주시에서 코로나19 관련 소독용품, 코잡꾸러미, 자가진단키트, 마스크, 비접촉식 발열체크기 등 방역물품을 시의적절하게 지원해준 것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앞으로도 어린이집연합회와 소통해 빈틈없는 보육 및 돌봄 체계를 마련할 것”이라며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