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곡성군, 청년 행복 명사 초청 토크 콘서트

곡성군, 청년 행복 명사 초청 토크 콘서트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8.23 13:45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션 ‘청년을 위한 삶, 지금이 선물이다’ 주제로 강연

▲ 곡성군, 청년 행복 명사 초청 토크 콘서트
[국회신문] 곡성군이 오는 9월 7일 곡성군 레저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방송인 션을 초청해 청년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방송인 션은 ‘지금 이 순간을 선물처럼 사는 몇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청년들에게 행복한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삶의 가치를 찾아 스스로 행복의 창조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자신의 경험담을 공유하면서 관객들과 소통한다.

강연은 군민 300여명을 대상으로 사전 전화 접수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나 사전 접수는 곡성군 인구정책과 인구정책팀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행사를 마련한 곡성군 관계자는 “청년들이 자신의 삶을 자유롭게 펼쳐나갈 수 있도록 청년 멘토와 만날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