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산시 ‘일상 off, 양산으로 on’ 3차 참가 모집

양산시 ‘일상 off, 양산으로 on’ 3차 참가 모집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09.02 11:14
  • 전체기사 417,14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비 최대 29박까지 지원받고 양산에서 한 달 여행하세요

▲ 양산시청
[국회신문] 양산시는 ‘양산에서 한 달 여행하기’ ‘일상 off, 양산으로 on’ 3차 참가자를 9월 1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일상 off, 양산으로 on’는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평소 꿈꿔왔던 낯선 지역에서 지내보는 지역 체류형 여행 지원사업이다.

여행참가자가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원하는 대로 여행하고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방식으로 양산지역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사업으로 지난 5월에 1차 사업, 8월에 2차 사업을 순조롭게 진행했다.

시는 오는 9월 23일까지 만19세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를 대상으로 신청서를 접수받아 지원동기, 여행계획, 홍보계획 등을 심사해 9월말 최종 15팀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10월에서 11월까지 양산에서 최소 2박에서 29박을 양산에서 머무르며 여행을 하고 개별 여행을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과제를 완료할 경우 숙박비 및 체험비를 일부 지원하며 자세한 내용은 양산시 누리집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사업홍보 및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9월 30일까지 퀴즈 이벤트도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달 여행하기 퀴즈를 맞추고 피크닉 매트 받아가자’라는 주제로 사업관련 퀴즈의 정답을 제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양산시 문화관광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양산시 관계자는 “한 달 여행하기 사업을 통해 소규모 체류형 관광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참가자의 취향을 통해 양산의 새로운 관광지 발굴과 개인 SNS를 활용한 시 관광자원과 숨은 명소의 폭넓은 홍보 효과를 기대한다”며 “우리시에 관심 있는 전국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양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