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삶의 시선이 넓어지는 인문강좌 제천시립도서관, 2022 하반기 시민교양대학 운영

삶의 시선이 넓어지는 인문강좌 제천시립도서관, 2022 하반기 시민교양대학 운영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05 06:28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삶의 시선이 넓어지는 인문강좌 제천시립도서관, 2022 하반기 시민교양대학 운영
[국회신문] 제천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의 지적 호기심 충족과 인문적 소양을 높이기 위해 9월 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총 9회에 걸쳐 ‘2022년 하반기 시민교양대학’을 운영한다.

이번 강의는 격주 수요일 저녁 7시 의병도서관 3층 대강의실에서 대학교수 등 학계 인사를 초청해 역사, 예술, 철학, 문학 등 다채로운 주제로 진행된다.

박상천 관장은“시민교양대학은 1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우리 도서관의 대표 인문강좌로 이번에도 다양한 인문강좌를 마련한 만큼 더 많은 시민들이 유연한 사고와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인문학의 매력에 흠뻑 빠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