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평구 자율방범연합대, 추석맞이 이웃돕기 백미 200kg 전달

부평구 자율방범연합대, 추석맞이 이웃돕기 백미 200kg 전달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06 17:47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평구 자율방범연합대, 추석맞이 이웃돕기 백미 200kg 전달
[국회신문] 부평구는 지난 5일 부평구자율방범연합대로부터 이웃돕기 성품 백미 200kg을 전달받았다.

부평구자율방범연합대는 야간 취약시간대에 순찰 활동을 하면서 범죄 신고와 청소년 선도 등 각종 범죄예방 활동을 지원하는 자원봉사 조직이다.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품을 기탁한다는 뜻을 전했다.

백승국 부평구 자율방범연합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해준 부평구 자율방범연합대에 감사하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꼭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