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풍요로운 명절꾸러미” 특화사업 추진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풍요로운 명절꾸러미” 특화사업 추진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07 17:18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풍요로운 명절꾸러미” 특화사업 추진
[국회신문] 동두천시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7일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의 소외감을 덜기 위한 ‘풍요로운 명절 꾸러미’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풍요로운 명절 꾸러미’사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중 이웃愛 희망나눔 사업 신청을 통해 마련된 사업비로 다양한 식료품이 담긴 꾸러미를 만들어 이웃에게 전달하는 생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이번 명절 꾸러미는 동두천시에서 생산한 완제품을 판매하는 두드림마켓 식료품으로 구성됐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정성껏 명절 꾸러미를 만들어 저소득가정 120가구에게 전달했다.

또 ㈜우리집식품과 ㈜농업회사법인 아람농가에서는 가격할인을, 두레자연마을농업회사법인유한회사에서는 꾸러미 포장을 위한 상자를 기부해줬다.

정승수 민간위원장은 “생연2동 지역사회협의체는 우리 이웃들의 후원물품과 ‘이웃愛 발견’ 성금으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위를 살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생연2동장은 “항상 이웃을 먼저 살피고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과 가격할인과 필요 물품을 후원해준 업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