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제~부산 거가대로 송정램프 공사구간 전면 통제

거제~부산 거가대로 송정램프 공사구간 전면 통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09.13 15:50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15일 통행제한 구간 덕포교차로~옥포삼거리 우회로 이용 당부

▲ 경상남도청
[국회신문] 경상남도 도로관리사업소는 노후교량 유지보수 공사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국가지원지방도 58호선 상의 송정램프 D교 및 E교 공사교량구간을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전면 통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해당교량인 송정램프 D교 및 E교가 1차로이고 고속주행 차량이 많은 도로 특성상 2개 교량 전체를 통제하지 않을 경우 교면포장 공사구간 확보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안전사고의 위험이 크기 때문이다.

차량통제 기간 동안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송정램프 D교 및 송정램프 E교 차량 통행을 제한한다.

따라서 이 시간대에는 송정램프-D교는 거제대로→옥포삼거리→덕포교차로로 우회해야하고 송정램프-E교는 덕포교차로→옥포대첩로→거제대로 로 우회해야한다.

화승호 경상남도 도로관리사업소장은 “당초 교량 상부 보수공사는 8월 24일부터 9월 28일 예정되었으나 거가대로 이용객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교량 보수공사 중 교면포장 공사기간에만 전면 통제해 전면 통제기간을 최소화하고 평일 작업 시간 외에는 통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관계기관 등에 적극적인 협조와 홍보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원활한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며 “거가대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들께서도 차량통행 시 안전운전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