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11회 삼천포 아가씨 가요제 개최

제11회 삼천포 아가씨 가요제 개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09.15 14:31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삼천포아가씨가요제 대상은 누구?

▲ 사천시청
[국회신문] 신인가수 등용문인 ‘제11회 삼천포아가씨가요제’가 9월 16일 저녁 7시 30분 삼천포대교공원 해상무대에서 열린다.

사천시가 후원하고 삼천포아가씨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제11회 삼천포아가씨가요제에서는 본선 진출자 11명이 열띤 가요경연을 펼친다.

본선 진출 11명은 지난 3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300여명의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실력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치열한 예선을 통과했다.

김상규‘내일이 찾아와도’, 말도말지‘어떻게 살아’, 김현수‘눈물비’, 신진욱‘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백선혜‘훨훨훨’, 이범석‘천상재회’, 김다미‘난 널 사랑해’, 최지우‘배 띄워라’, 전자연‘아침의 나라에서’, 홍향희‘비내리는 금강산’, 박상현‘안녕’ 등이다.

이번 가요제는 노래경연뿐만 아니라 초대가수로 은방울자매와 가요제 출신인 장구의 신 박서진, 김성범, 성빈 등이 가요제를 더욱 빛내기 위해 축하 공연을 펼친다.

특히 트롯신동 빈예서와 국악신동 구민정의 ‘가요 VS 국악’ 대결구도의 특별무대는 관람객들에게 흥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희정 조직위원장은 “삼천포아가씨가요제에 지원한 예선 참가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신인가수의 등용문이자 지역 대표 문화예술 행사를 넘어 전국적인 가요제로 자리 잡은 만큼 이번 가요제도 성공적인 개최와 역량있는 신인가수의 탄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