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2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2022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09.20 13:46
  • 전체기사 421,45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 관광 홍보에 힘쓸 사업체의 많은 참여 기다려

▲ 2022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개최
[국회신문] 거창군은 지역의 역사와 문화적 특색, 상징성을 표현하는 독창적이며 실용적인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2022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거창군에 주소를 둔 사업체면 모두 참여 가능하고 사업체당 5개 작품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접수방법은 접수기간 내 군청 문화관광과를 방문해 출품작품과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총 상금은 850만원으로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입선 5점과 참가상 10점 등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은 관광기념품의 적합성, 디자인의 우수성 및 창의성, 유통의 용이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10월 말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군은 공모전에서 선정한 작품을 관광박람회에 전시 및 판매할 기회를 제공하거나 거창군 관광 홍보 기념품으로 제작하는 등 거창 관광을 홍보하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호경 문화관광과장은 “2022년 거창군 관광기념품 공모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거창을 대표할 수 있는 관광기념품을 발굴해 거창 관광 홍보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