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2 함께 책 읽는 구례, 책 축제’행사 개최

‘2022 함께 책 읽는 구례, 책 축제’행사 개최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0 13:45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군매천·공공도서관, 책 축제로 주민과 소통하다

▲ ‘2022 함께 책 읽는 구례, 책 축제’행사 개최
[국회신문] 구례군은 독서의 달을 맞아 ‘2022 함께 책 읽는 구례, 책 축제’를 오는 24일 매천도서관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례군과 구례교육지원청이 책·사람·도서관이 어우러지는‘함께 책 읽는 구례’라는 독서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도서관 다목적실에서‘정지아 글쓰기 현장, 구례’라는 주제로 정지아 _북 콘서트가 원유헌 작가의 사회로 독자들을 만난다.

야외 주차장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상상 속 동물 꼴라주 도서관이 방울방울 봉성비경_지도대탐험 유 퀴즈 인 더 라이브러리 행사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부스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펼쳐진다.

아울러 올 한 해 동안 도서관에서 진행된 2022 구례매천아카데미 그림책스케치 수업 결과물인‘구례읍성 내 노포 이야기’25편과 글쓰기 수업 수강생 글 43편이 책으로 발간돼 북 카페에 전시된다.

김순호 구례군수는“온 가족이 책과 함께하는 풍성한 문화축제를 즐기면서 책 읽기의 즐거움과 서로의 소중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