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솜사탕 만들기’ 홍보·체험 부스 운영

영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솜사탕 만들기’ 홍보·체험 부스 운영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1 14:07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솜사탕 만들기’ 홍보·체험 부스 운영
[국회신문] 영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영종하늘체육공원에서 개최한 인천 중구 사회복지박람회에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홍보·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위원들은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물을 배부하고 지난 1년간 협의체가 추진한 특화사업을 안내하는 패널을 비치했다.

특히 ‘사랑의 솜사탕 만들기’ 체험으로 아이들과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고 또한 우리 마을에서 가장 도움이 필요한 복지대상자는 누구인지 등에 대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김종연 위원장은 “이번 홍보부스 운영을 계기로 더욱 많은 주민들이 주변 어려운 이웃을 찾는 데에 동참하였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 복지사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에도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