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의 마음 전달’ 기부금 기탁식

‘사랑의 마음 전달’ 기부금 기탁식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6 13:46
  • 전체기사 418,53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광역시_옹진군청
[국회신문] 덕적면은 9월 26일에 옹진군 덕적면 부녀회로부터 기부금을 받는 기탁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기탁식은 덕적면 부녀회에서 ‘제6회 주섬주섬 음악회’축제시 푸드코트 운영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조금자 부녀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많은 활동의 제약으로 부녀회의 활동에 아쉬움이 있었지만 금년도 서포리에서 개최된 주섬주섬음악회의 푸드코트 운영으로 다시금 부녀회 활동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번 활동 수익금이 취약계층에게 활용된다면 부녀회 활동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해 모든 회원의 뜻을 모아 기부결정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홍군식 덕적면장은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협조로 앞으로도 덕적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보다 세심하게 살필 수 있는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