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가을의 향기를 담은 불후의 클래식 정동하&별 콘체르토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가을의 향기를 담은 불후의 클래식 정동하&별 콘체르토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6 17:56
  • 전체기사 420,779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희망 콘서트.29일 순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려

▲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가을의 향기를 담은 불후의 클래식 정동하&별 콘체르토
[국회신문] 순천시는 오는 29일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견뎌 온 시민들을 위해 ‘불후의 클래식 ‘정동하&별 콘체르토’’공연을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는 불후의 명곡 우승자 정동하가 가을을 담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노라면’, ‘골목길’, ‘생각이나’ 등을 들려주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노래로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별의 ‘12월 32일’, ‘I THink I’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 2012년 국내 시립 오케스트라 출신의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아시아 클래시컬 플레이어즈는 오페라 ‘카르멘’의 서곡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정동하와 천상의 목소리 별의 공연, 그리고 생동감 있는 ACP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코로나19로 지친 순천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