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플리마켓 행사 참여로 위기가구 발굴 홍보활동 이어져.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플리마켓 행사 참여로 위기가구 발굴 홍보활동 이어져.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7 14:09
  • 전체기사 417,703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플리마켓 행사 참여로 위기가구 발굴 홍보활동 이어져.
[국회신문]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장기본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진행된 플리마켓 행사에 참여해 기탁 물품 판매와 위기가구 발굴 홍보활동을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민들이 기탁한 물품을 판매해 429,330원의 수익금을 얻었고 이 수익금은 내년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날 플리마켓 행사에서 양종철 민간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우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이 움츠러 있었는데, 이번 플리마켓 행사 참여를 통해 다시금 활력을 찾아 우리 지역에 저소득층을 위한 여러 활동들을 펼쳐 나갈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경애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참여와 노력에 감사드리고 이러한 활동들이 하나의 밀알이 되어 나중에는 지역 내 성숙된 나눔의 문화로 자리매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