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남도청 유도팀,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서 금 1개, 동 6개 획득 쾌거

경남도청 유도팀,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서 금 1개, 동 6개 획득 쾌거

  • 기자명 정성애 기자
  • 입력 2022.09.27 15:21
  • 전체기사 418,567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26일 울산문수체육관에서 유도종목 사전경기로 개최

▲ 경남도청 유도팀,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서 금 1개, 동 6개 획득 쾌거
[국회신문] 경남도청 유도팀이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울산문수체육관에서 열린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6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유도종목은 2022년 세계유도선수권대회와 일정이 중복됨에 따라 사전 경기로 진행됐으며 제103회 전국체육대회는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울산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대회 22일 남자 일반부 경기에서 고재경 선수가 대전 코레일 고승조 선수와의 치열한 연장전 끝에 금메달을 차지했고 강대봉, 이승수, 양성민 선수는 동메달을 획득했다.

같은 날 여자 일반부 경기에서도 김혜빈, 배혜빈, 유지영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해, 일반부 개인전에서 금 1개, 동 6개, 총 7개 메달 획득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임재동 경상남도 체육지원과장은 “메달을 획득한 고재경 선수 등 7명의 선수와 지도자에게 포상금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그동안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해준 선수들과 지도자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경남도는 유도팀, 역도팀, 롤러팀의 직장운동경기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역도팀, 롤러팀 또한 다음달 개최되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유도 종목의 선전에 힘입어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의 경남도 선수단의 활약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