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함평군, 제5회 청소년 정책제안회 성료

함평군, 제5회 청소년 정책제안회 성료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7 16:23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평군, 제5회 청소년 정책제안회 성료
[국회신문] 청소년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한 제5회 함평군 청소년 정책제안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함평군은 27일 “청소년들이 직접 정책을 제안·발굴하는 청소년 정책제안회가 지난 24일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제안회에는 함평군 청소년 참여기구 위원과 일반청소년, 전문 패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해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들은 이날 버스 노선표 정비, 버스정류장 환경 개선 등 청소년들의 시각에서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와 불편사항들을 제안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제안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참신한 생각을 들을 수 있었다”며 “제안된 정책은 관련 실과의 검토를 거쳐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