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점면 새마을지도자, 가을철 관광객 맞이 도로변 제초작업 실시

하점면 새마을지도자, 가을철 관광객 맞이 도로변 제초작업 실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7 17:51
  • 전체기사 417,965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점면 새마을지도자, 가을철 관광객 맞이 도로변 제초작업 실시
[국회신문] 강화군 하점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4일 지도자 20여명과 함께 주요 도로변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제초작업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하점면을 방문하는 여행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실시됐으며 잡초 제거 및 도로 미관을 저해하는 가지 전정에도 힘을 쏟았다.

함형원 회장은 “새벽부터 작업에 참여해주신 분들 덕분에 일이 잘 마무리 됐다”며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잘 정돈된 도로변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차다”고 말했다.

김용선 하점면장은 “언제나 깨끗한 하점면을 위해 힘써주시는 새마을지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점면사무소는 쾌적하고 깨끗한 마을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