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전북
민선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고창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 배용원 조수미 기자 chosoomee@assemblynews.co.kr
  • 승인 2022.07.01 09:20
   
▲ 민선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고창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국회신문] 민선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지난달 30일 고창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인호 위원장은 “인수위원회 활동을 마무리 하면서 고창 인재육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인수위원회 위원들의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 발전을 이끌어나갈 아이들에게 꿈을 위한 소박한 씨앗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수위는 지난달 7일 민선8기 밑그림을 만들기 위해 위원장인 김인호 전 고창부군수를 포함해 총 15명의 위원으로 구성됐다.

지난달 30일까지 업무보고 공약사업 선별, 시민단체 정책간담회, 현장방문 등 다양한 활동하며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특히 ‘미래를 준비하는 지역인재 육성’을 민선 8기 6대 군정방침에 포함시키며 장학재단 활성화 등을 주문했다.

한편 고창군장학재단 이사장은 장학재단 정관에 고창군수가 당연직으로 취임하게 되어 있으며 7월1일자로 민선8기 고창군수인 심덕섭 군수가 취임했다.

배용원 조수미 기자 chosoomee@assemblynews.co.kr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국회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용원 조수미 기자 chosoomee@assemblynews.co.kr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