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올해 말까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관광객 모집

여수시, 올해 말까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관광객 모집

  • 기자명 배용원 기자
  • 입력 2022.09.27 18:41
  • 전체기사 420,548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정 숙박업소 이용 시 숙박료 2~4만원 할인…12월 26일까지 신청

▲ 여수시, 올해 말까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 관광객 모집
[국회신문] 여수시가 12월 26일까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에 참여할 관광객을 모집한다.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관광객이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지정된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료의 일부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숙박료 10만원 이상은 4만원, 7만원 이상 3만원, 7만원 미만은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된다.

참여 대상자는 광주와 전남 외에 거주하는 개별관광객으로 여수시에서 지정한 숙박업소 중 1개소를 선택해 유선예약 후 여행 5일전까지 시에 신청서 등을 제출해야한다.

제출 서류는 지원 신청서와 신청자의 주민등록표 초본이며 여수시 관광과 담당자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도 신청 가능하다.

선정 알림을 받은 관광객은 공시가격에서 예약금과 할인금을 제외한 최종금액을 결제한 후 영수증을 숙박업소에 제출하고 숙박 확인서의 ‘이용자’란을 작성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여수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도시, 여수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이번 이벤트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회복세에 들어선 지역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