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
실시간

본문영역

송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인천동양라이온스클럽과 생필품 전달식 개최

송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인천동양라이온스클럽과 생필품 전달식 개최

  • 기자명 성상수 기자
  • 입력 2022.09.27 18:51
  • 전체기사 420,182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인천동양라이온스클럽과 생필품 전달식 개최
[국회신문] 인천 동구 송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인천동양라이온스클럽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생필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 동양라이온스클럽은 국민기초생활제도를 통해 수급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위해 쌀, 세제, 설탕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 22박스를 기탁했다.

물품을 지원받은 대상자는 “요즘 너무 생계유지가 힘들어 수급 제도를 신청하고 선정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다”며 “꼭 필요하지만 물가가 많이 올라 넉넉히 구매하지 못하는 물품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황기영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물가상승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서로 나누며 행복하길 바란다”며 “이번 기부활동을 통해 주변의 소외계층을 더 챙기는 동양라이온스클럽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제보 국회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건 사고 등을 제보 (국회일보 신문고 이용)

국회일보 국회와 유권자 소통의 메신저 -국회일보 - www.assemblynews.co.kr 국회일보는 국회 전문지로 국회 의정활동, 국회의원, 국회 관련 정책과 지방의회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언론보도평가에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습니다. 국회일보는 국회 의정활동을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는 언론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회일보는 대한민국 국회의 주요 활동을 보도하는 유일한 언론사이며, 국회의 활동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단영역